1. Bias Of Action "행동의 중시"
- 기동성과 신속성 = 준비
2.Close To Customers "고객우선"
-고객 존재의 절대성
3.자율적 신규사업개발 "Autonomy & Entrepreneurhip "
-포트폴리오 효과, 변화에의 선도및 적응
4.사람을 통한 생산성 향상 "Productivity through People "
-종업원의 경영참여,목표설정,생산성제고,품질관리, - 자발적 참여유도를 위한 동기부여 시스템
5.Hand-On Value -Driven "가치관에 따른 실천"
-조직구성원의 공유가치의 필요
6.Stick To The Knltting "본업에의 충실"
-경쟁력,비교우위를 점령하고 사수하라.
7.단순한 조직 작은 본사 " Simple Form,Lean Staff "
-신임적위임의 필요성 ,업무분화(크지만 작게 움직인다. )
8.통제의 혼합경영 " Simultaneous Loose-Tight Control"
-내부적으로는 자율성을 더 강조, 대외적으론 철저한 전략수행에 따른 통제경영
'경영전략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뛰어난 경영자가 되기위하여 (0) | 2007.01.19 |
---|---|
실패한 CEO들의 3가지 착각 (0) | 2007.01.18 |
"성공적인 기업 경영자가 되기 위해 갖춰야 할 덕목 10가지" (0) | 2007.01.11 |
성공적인 윤리경영 정착을 위한 7가지 조건 (0) | 2007.01.11 |
대한민국 희망보고서 유한킴벌리 (0) | 2007.01.11 |